신한·삼성·현대·KB·농협·BC카드 설맞이 프로모션

16일 설 연휴를 맞아 주요 카드사들이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은 서울 시내 카페에서 카드 결제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16일 설 연휴를 맞아 주요 카드사들이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은 서울 시내 카페에서 카드 결제하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민족 대명절 설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주요 카드사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1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설 연휴를 맞아 이날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고 쇼핑(백화점, 할인점,수퍼마켓), 학원(일반전문학원), 주유(주유소, LPG), 외식업종(배달앱 포함)을 이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우선, 신한카드는 4개 업종(쇼핑, 학원, 주유, 외식) 중 1개 업종 이상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5000원 캐시백을 지급하는 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4개 업종 중 2개 업종 이상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5천원 캐시백을 지급하는 더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메인 이벤트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신한카드는 두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는 1개 업종 이상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해 총 823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사이즈 커피 쿠폰 1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삼성카드는 오는 22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시 최대 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의 경우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40%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에서는 오는 15일까지 한우세트 행사 상품 구매시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의 경우 오는 23일까지 삼성카드로 설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의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16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도 진행된다. 갈비세트, 굴비세트 등 삼성카드가 엄선한 1000여종의 다양한 설 선물을 할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도 이마트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시 최대 40%의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150만원(▲50만원 결제 시 5만원 ▲100만원 결제시 13만원 ▲1000만원 결제시 15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마트e카드' 보유 고객의 경우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할인 쿠폰과 3000원 캐시백을 중복 제공한다. '스마일카드' 이용고객은 지마켓과 옥션에서 설빅세일 기간 동안 최대 10만원 한도 내에서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쇼핑몰(티몬, AK몰, 마켓컬리)에선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홈쇼핑(현대H몰, CJ몰, NS홈쇼핑, GS홈쇼핑,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 쇼핑, SK스토아) 8곳에서도 최대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도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시 상품권 증정 및 할인, 2~3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KB국민카드는 농협하나로마트에서 21일까지 30만원 이상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결제 금액 구간별로 최대 100만원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홈플러스에서는 25일까지 과일, 정육 등 설 관련 제품 구매 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 쇼핑 할인 혜택도 진행한다. 쿠팡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설 선물세트 사전 예약 시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달 31일까지는 위메프의 ‘2023 설 기획전’에서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GS수퍼마켓에서는 매주 전단 대표 상품을 최대 50%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도 대형마트 등 온·오프라인에서 즉시할인 및 상품권 증정 행사를 실시할 방침이다.

농협카드는 오는 22일까지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NH농협 개인카드(채움) 결제시 설 선물세트 즉시할인 및 결제금액대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농협몰에서는 오는 18일까지 NH농협 개인카드(채움)로 설 선물세트 등 행사상품 구입시 최대 2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마켓컬리에서는 NH pay 이용시 설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비씨카드는 설을 맏아 전통시장 활성화 지원을 위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비씨카드 페이북에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000원 결제일 할인’을 마이태그 하고 슈퍼마켓, 농축수산품, 정육점 업종 온누리 가맹점에서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으로 충전금액 3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