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가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컴투스홀딩스]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올해 선보이는 신작 가운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제노니아’가 사전 예약에 나선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컴투스가 개발 중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의 사전 예약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예약은 제노니아 자체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등 앱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자체 홈페이지에서는 개발자 인터뷰 영상 등을 통한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침공전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과 제노니아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도 확인할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장신구 아이템 ‘리그릿의 반지’, ‘골드’, ‘강화서 3종’을 증정한다.

현재 구글 플레이와 카카오톡을 통한 사전 예약이 시작됐으며 애플 앱스토어 사전 예약도 조만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신작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전신인 게임빌이 개발한 원작 역할수행게임(RPG) 제노니아를 MMO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 제노니아는 총 7개의 시리즈로 출시돼 글로벌 누적 6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제노니아2’는 한국 게임 최초로 미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에 오른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