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건강식품·생활 소비재 제품, 할인 가격으로 선보여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4일까지 ‘LOVE & 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공식 브랜드몰 ‘디몰’(:Dmall)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4일까지 ‘LOVE & 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동아제약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식 브랜드몰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동아제약(대표이사 백상환)은 ‘디몰’(:Dmall)에서 다음달 14일까지 ‘LOVE & THANK YOU’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동아제약은 각종 인기 건강식품과 생활 소비재 제품들을 선물 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세부적인 내용을 보면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의 에센셜 포우먼S, 포맨S는 ‘1+1’로 구성됐다. 

셀파렉스는 현대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를 세대별 맞춤 비율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성분이 함유돼 있어 직장인, 취업준비생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는 게 동아제약 측 설명이다.

또 혈행 개선 전문 브랜드 ‘써큐란’의 알파, 알티지오메가-3는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써큐란의 경우 연령, 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달라지는 혈행 고민을 해결할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알파 제품은 감마리놀렌산 함유 유지, 은행잎 추출물로 혈중콜레스테롤 개선과 기억력 개선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 외 검가드 오리지널과 치약을 함께 담은 선물 세트와 묶음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검가드’는 충치예방과 구취제거, 치은염과 치주염 등 잇몸 질환 예방을 돕는 고기능성 가글제 브랜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디몰 단독 선물세트와 구매 가격별 감사쿠폰 증정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