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메이커스 채널에서 단독 선 런칭
다음 달부터 파티온 공식몰 판매 예정

동아제약은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제약]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동아제약의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22일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파티온이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는 여름철 과도하게 분비되는 유분과 피지로 인해 유발되는 바디 트러블 감소 효과를 거둘 수 있다.

먼저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 워시는 살리실산(BHA) 성분으로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능이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트러블의 주요 원인인 과도한 유분과 각질을 깨끗하게 씻어내는 항균 제품으로 모공에 쌓인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케어한다는 게 동아제약 측 설명이다.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유분 개선 및 피지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2주 사용 시 유분과 과잉 피지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한 번 사용으로 항균(P.acne) 99.60% 감소됐다.

또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미스트는 바디트러블의 진정뿐만 아니라 잡티,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 설계로 색소침착 완화의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외부 자극(냉풍, 온풍, 열)에 의해 자극된 피부 진정, 잡티에 대한 인체적용 테스트를 한 결과, 2주 사용 시 잡티 흔적 15% 개선됐고 피부의 피지량이 43% 감소했다.

해당 제품들은 이날부터 일주일 동안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단독 선런칭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오는 6월부터 파티온 공식몰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파티온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제 바디 피부도 얼굴만큼 꼼꼼하게 관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바디트러블의 원인을 먼저 케어한 후 트러블 진정뿐만 아니라 색소침착, 잡티까지 개선해 줄 수 있는 제품을 함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