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내년도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빠르게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에듀윌 7급 공무원은 ▲7급 평생환급 평생패스 ▲7급 0원 평생패스 ▲7급 24개월 0원패스 ▲7급 대학생 평생패스 수강 등록을 완료하고 2024년 대비 교재 패키지 3종을 함께 구매하는 수강생에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매자 전원에게 강의나 교재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에듀캐시 10만원을 지급하고, 기다림 없이 바로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2023년 대비 국어 기본서를 제공한다. 2024년 교재 출간 시 교환 서비스도 제공한다.

남들보다 빠른 준비로 경쟁력 향상을 지원하는 에듀윌 7급 공무원의 다양한 교육 과정은 7급 전용 커리큘럼으로 효율적인 시험 준비를 돕는다.

대표 과정인 ‘7급 평생환급 평생패스’ 과정으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언제든지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 환급 혜택도 제공한다.

고효율 7회독 커리큘럼에 더해 전공과목 준비에 바쁜 수험생들이 빠르게 PSAT 준비를 완료할 수 있는 PSAT 3단계 압축 커리큘럼을 지원한다.

수험생들이 슬럼프 없이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1대1 코칭 시스템을 지원하며, 매주 약 100개의 신규 문제가 업데이트되는 문풀훈련소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답노트도 함께 지원해 약점 관리가 가능하다.

최신 출제경향에 대비하고 실전 감각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전 대비 모의고사도 시행해 수험생 스스로 학습 상황을 점검할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