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퀘스트=박지은 기자】 에듀윌은 2024년 사회복지사1급 학습 노하우를 담은 ‘합격필독서’를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합격필독서’는 사회복지사1급 과목별 출제경향과 학습 노하우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사회복지사가 하는 일과 시험 과목 안내, 합격 기준 및 응시자격 등 상세 정보를 수록했다. 

초보 사회복지사 수험생을 위해 과목별 최신 기출 빅데이터 분석으로 빈출 키워드와 주요 법 개정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정리했으며, 출제 경향을 완벽 반영해 최신 7개년 빈출 핵심 용어를 정리했다.

‘합격필독서’는 에듀윌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관계자는 “사회복지사1급 학습 시작을 망설이는 수험생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를 단 한 권에 압축한 합격필독서를 제작하고 무료로 배포한다”며 “합격필독서로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확인하고 제대로 된 시작으로 단기 합격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합격필독서’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