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 에듀윌 편입은 오는 23일 온라인 합격 전략 설명회를 개최하고, 2023년 대학 편입을 단기간에 준비하는 전략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듀윌 편입 합격 전략 설명회는 23일 저녁 8시부터 유튜브를 통해 전국에 생중계된다. 에듀윌 대표 교수진이 직접 출연해 편입 예비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모두 풀어줄 예정이다.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라이브 토크쇼가 진행된다. 편입 영어 문법 저스틴 교수와 논리 고하늬 교수, 독해 남궁승환 교수, 편입 수학 홍석기 교수까지 모두 참여해 6개월 단기 합격 비법, 과목별 학습 전략 등 어디서도 듣기 힘들었던 편입 합격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편입 준비생들의 최다 질문 베스트 3를 포함해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실시간 라이브 Q&A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설명회 참여자들에게만 편입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편입은 현재 설명회 사전 예약 신청을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설명회 당일 알림 문자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출 어휘 체크북, 합격 가이드북 등 합격 굿즈를 선물한다. 설명회와 1:1 상담을 함께 신청하면 에듀윌 편입 영어 ‘기본어휘 VOCA 3300’ 교재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설명회 당일 수강 신청을 완료하는 수험생에겐 수강기간 1년 연장 혜택과 함께 에듀윌 편입 인강 시크릿 할인 쿠폰, 기본이론 교재 3종, 편입 학원 강의 1개월 수강권도 제공한다. 또, 설명회 중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피자 세트, 베이커리 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대학 편입 성공을 위한 온라인 합격 전략 설명회의 상세 정보는 에듀윌 편입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