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자격증 초보 수험생 대상 무료 배포

[사진=에듀윌 제공]
[사진=에듀윌 제공]

【뉴스퀘스트=박지은 기자 】에듀윌은 2023년 건축기사 등 기술자격증 초보 수험생의 입문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에듀윌 제작 입문서 10권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듀윌 기술자격증 입문서’는 기사자격증 취득을 처음 도전하는 초보 수험생의 입문을 위해 에듀윌 기술자격증 과목별 전문 교수진과 전문가가 제작했다.

최신 개정 사항을 반영해 이해하기 쉬운 표와 이미지를 사용했고 핵심이론은 표로 정리해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시험에 꼭 나오는 필수 암기 내용도 수록했다.

기본서 대비 최대 69% 압축해 컴팩트하게 구성해 시험장에서 시험 직전 학습내용을 복기하기 좋게 제작했다.

이번 배포되는 에듀윌 입문서 10권은 직업상담사 핵심개념서, 정보처리기사 핵심개념서, 위험물비기너 핵심개념서, 토목기사 핵심개념서, 소방시설관리사 핵심개념서 등 각 기술자격증 관련 입문서로 구성했고,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한 아이디당 1회, 최대 3권까지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기술자격증 관계자는 “제대로 된 시작이 최단기 합격을 만든다는 생각으로 초보 수험생의 쉬운 학습 시작을 위해 입문 교재들을 제작했다”며 “기술자격증 시험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합격패스 과정도 운영하고 있으니 입문서와 함께 학습해 더 빠르고 쉬운 합격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대규모 경품 증정 및 할인 행사인 ‘에듀페스타’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