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로 모델 신새롬, 배우 황승언 등 한 컬렉션 VIP 20여명 초청
롯데관광개발, 입점 디자이너 초청행사 통해 K패션 브랜드 활성화에 기여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22일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한컬렉션(HAN Collection) 입점 브랜드 라이(LIE)의 VIP 초청행사 ‘리조트룩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27일 롯데관광개발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모델 신새롬, 배우 황승언 등 인기 셀럽을 비롯 한 컬렉션의 VIP 20여명이 참가했다. 행사는 브런치, 이브닝 칵테일, 샴페인 파티 등 그랜드 하얏트 제주와 어울리는 리조트룩 스타일을 소개하는 '원데이 클래스' 형식으로 진행됐다.

라이 이청청 디자이너가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제공]
라이 이청청 디자이너가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제공]

라이 이청청 디자이너는 지난해 10월 2023 SS 파리 패션위크를 통해 처음 선보였던 영앤리치 리조트룩 컬렉션의 기획의도, 컬러 및 패턴, 소재 등을 소개하며 상황에 맞는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참가자들은 그랜드 하얏트 제주 클럽라운지 ‘그랜드 클럽’에서 제공하는 이브닝 칵테일을 즐기며 럭셔리 호캉스의 여유로움를 만끽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그랜드 클럽’은 전세계 하얏트 호텔 중 최대 규모와 수준을 자랑한다. 조식 뷔페, 애프터눈 티&스낵, 이브닝 칵테일 및 올데이 리프레시먼트 등 오전 6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시간대별로 프라이빗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청청 디자이너의 라이는 지난 2013년 론칭 이후 국내 뿐 아니라 뉴욕, 런던, 파리 등에서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K패션 대표 브랜드다.

모델 신새롬이 고객들 앞에서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제공]
모델 신새롬이 고객들 앞에서 워킹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관광개발 제공]

롯데관광개발은 “엔데믹 시대를 맞아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몰 한컬렉션이 K패션 브랜드 활성화의 일환으로 진행한 행사”라면서 “앞으로도 개성있는 신진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고자 제주 드림타워 초청행사, 협업 상품(컬래버레이션) 출시 등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앞서 지난해 9월에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는 한 컬렉션 입점 브랜드 랭앤루(LANG&LU)의 서포터즈 초청행사 ‘패션 트립’을 개최한 바 있다.

한 컬렉션은 2020년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첫 선을 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몰이다. 국내 디자이너 250여명이 참여한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디자이너들이 디자인과 생산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디자이너 중심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수익을 올릴 수 있는 K패션 인큐베이팅 플랫폼으로 글로벌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갈 K패션 디자이너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