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령전·레이드·의뢰소 등 콘텐츠 개선

컴투스가 소환형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길드 콘텐츠를 개선했다. [사진=컴투스]
컴투스가 소환형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길드 콘텐츠를 개선했다. [사진=컴투스]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소환형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길드 콘텐츠를 대폭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컴투스에 따르면 우선 크로니클은 3개 길드간의 PvP 콘텐츠인 길드 점령전의 규칙을 개선했다.

기존 길드 점령전은 자신의 거점에 인접해 있는 상대 거점을 차례대로 점령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길드원이 한 번이라도 공격에 성공했다면 멀리 떨어진 거점이라도 공격할 수 있게 보강됐다.

길드 레이드의 경우 참여자에게 동일한 보상이 지급되던 방식에서, 앞으로는 5성 소환수인 빛 속성 하프술사 조각과 5성 데빌몬 조각, 효과석, 마법서 중 한 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보상의 양은 길드 레이드 랭킹이나 기여도, 클리어 단계에 따라서 달라진다.

또한 길드 의뢰소에는 9단계 보상으로 소환수 성장에 필요한 5성 데빌몬이 추가됐다.

컴투스는 이번 길드 콘텐츠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길드 점령전을 진행하고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재화인 점령 깃발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깃발 보유량에 따라서 5성 데빌몬과 최상급 보석상자, 6성 전설 룬 상자 등이 지급된다.

또한, 오는 13일까지 길드 의뢰를 완료하면 천공석과 데빌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장 콘텐츠 플레이 횟수에 따라서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