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2배 무료 혜택 제공…보험 서비스도 주목

쿠팡,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사전예약 판매 진행 포스터 이미지 [사진=쿠팡]
쿠팡, ‘갤럭시 Z 플립5·Z 폴드5’ 사전예약 판매 진행 포스터 이미지 [사진=쿠팡]

【뉴스퀘스트=윤경진 기자】 쿠팡이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 Z 플립5·폴드5' 사전예약 판매에 나선다.

쿠팡은 오는 7일까지 삼성전자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5’와 ‘갤럭시 Z 폴드5’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 Z 시리즈는 기존 제품보다 뛰어난 디스플레이, 견고한 외관 등으로 갤럭시 폴더블폰 중 가장 강력한 내구성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사진, 영상 촬영부터 편집까지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카메라 기능을 강화됐다는 게 삼성전자 측 설명이다.

갤럭시 Z 플립5는 256GB와 512GB 스토리지로 구분된다. 민트, 크림, 라벤더, 그라파이트 등 4종류의 색상이 출시된다.

갤럭시 Z 폴드5도 256GB, 512GB 2가지 모델을 갖췄고, 색상은 아이스 블루, 크림, 팬텀 블랙 등 3종류를 갖췄다.

쿠팡은 삼성전자가 사전 예약에 참여한 후 개통 기간 내 구매·개통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고도 밝혔다.

먼저 256GB 제품 사전 구매자에게는 스토리지 크기를 무료로 두 배(512GB)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더블 스토리지’ 혜택이 주어진다.

또 ▲삼성케어플러스 파손 보장형 1년권 ▲정품 케이스 ▲’스노우(SNOW)’ 앱 VIP 3개월 이용권(플립5 구매자 한정) ▲모바일 게임 ‘아레스’ 10만원 패키지(폴드5 구매자 한정)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쿠팡 고객들은 휴대전화 파손보험 ‘쿠팡 안심케어’를 구매하면 '삼성케어플러스' 종료 이후에도 휴대전화 수리 시 보험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갤럭시워치6’ 사전 예약 판매에 이어 차세대 갤럭시 Z 시리즈 사전 판매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삼성전자를 비롯한 글로벌 브랜드의 다양한 신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