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 6개월 무실적 고객 20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원 캐시백
국내가맹점 이용금액 2% 트래블 포인트 추가적립

우리카드는 국내 대표 외화 충전 및 결제상품인‘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카드 제공=뉴스퀘스트]
우리카드는 국내 대표 외화 충전 및 결제상품인‘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리카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우리카드가 해외에서 사용했을 때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8일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국내 대표 외화 충전·결제상품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직전 6개월간 우리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은 10월 31일까지 국내가맹점에서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5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11월 30일까지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이용한 모든 고객들은 국내가맹점 이용금액의 2%를 10만 포인트까지 트레블 포인트로 특별 적립해준다. 

‘트래블월렛 우리카드’ 기본 서비스인 국내가맹점 1% 적립에 더해 최대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는 국내이용 금액의 1%와 해외이용 금액의 2%를 트래블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트패블페이·해외신용 결제금액 모두 비자 브랜드 이용수수료 1.1%와 해외이용 수수료 0.3%를 면제 받을 수 있다

 트레블페이 결제한도·연결 계좌도 제한 없으며, 전 세계 37개 통화로 환전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늘어난 연휴만큼 여행수요가 정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충전 잔액 걱정 없고 수수료 면제 등 해외이용 혜택이 가득한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더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