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련 GS리테일 데일리푸드팀 연구원이 알찬한끼세트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백수련 GS리테일 데일리푸드팀 연구원이 알찬한끼세트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지난 25일 출시한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가 출시 2주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혜자로운 알찬한끼세트’는 ▲구성은 다양하게 ▲가격은 저렴하게 ▲휴대는 간편하게를 콘셉트로 한 ‘포켓프레시푸드’ 카테고리 상품이다.

비엔나김밥, 햄김치볶음밥, 계란볶음밥, 메추리알조림 등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집밥 메뉴를 콤팩트한 용기에 담아냈다.

특히 가격도 2700원에 불과해 갓성비를 자랑한다.

GS25 측은 고물가에 간편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된 식사를 하겠다는 소비심리를 반영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백수련 GS리테일 데일리푸드팀 연구원은 "밥뿐만 아니라 밥과 빵, 밥과 빵 그리고 면 등을 조합하는 등 관련 상품 구색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관련 구매 데이터와 고객 반응 분석 등을 분석해 포켓프레시푸드 카테고리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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