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모델이 리얼프라이스 스낵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GS더프레시 모델이 리얼프라이스 스낵 제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GS리테일]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GS리테일은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초저가 상생형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가 우수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를 연이어 수상했다.

GS리테일은 지난 10일 리얼프라이스 스낵 제품 4종(▲버터갈릭새우칩 ▲미니꽈배기 ▲버터콘 ▲재미있는 팝콘)이 ‘2023 펜타워즈(Pentawards)’ 식품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펜타워즈는 패키지 부문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해당 제품은 앞선 3일(현지시간)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2023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도 패키지 디자인 본상(Package Design Winner)을 수상, 이번 수상으로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 2관왕에 올랐다.

이정표 GS리테일 플랫폼마케팅부문장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연이은 수상으로 GS리테일의 상품 및 디자인 역량이 글로벌 최고 수준임을 증명할 수 있게 됐다”라며 “GS리테일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브랜드 가치를 담은 혁신적인 디자인을 지속 선보이며 업계 디자인 리딩 기업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