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31일까지 세척 서비스 29% 할인 제공

하이템솔루텍이 올해까지 진행하는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정품 세척 할인 행사'. [하이엠솔루텍 제공=뉴스퀘스트]
하이템솔루텍이 올해까지 진행하는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정품 세척 할인 행사'. [하이엠솔루텍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하이엠솔루텍이 LG트윈스의 한국 시리즈 우승을 맞이해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세척 관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이템솔루션은 오는 12월 31일까지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품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29% 할인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이엠솔루텍이 제공하는 LG프리미엄 정품 세척 서비스는 특허권을 취득한 하이엠솔루텍만의 체계화된 전문 프로세스로 진행된다. 

환경 친화적인 공인 세정 약품 사용과 10여년 간의 시스템에어컨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태 진단부터 사후관리를 위한 리포트까지 전달하며 정밀 세척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정력이 우수한 40도 이상의 고온, 고압 세척 장비를 사용해 오염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며, 모든 세척 서비스는 LG전자 공인 A/S 교육을 수료한 전문 엔지니어가 진행해 전문성과 신뢰성이 높다는 평가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시스템에어컨은 여름뿐 아니라 겨울철 난방을 위해서도 많은 가동이 필요해 주기적인 세척이 필수적”이라며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이 LG정품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엠솔루텍은 LG전자의 냉난방기 및 공조시스템의 서비스&유지보수를 전담하는 자회사다. 2006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산업시설, 복합쇼핑몰, 의료시설, 중대형 빌딩 등 다양한 현장을 관리하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