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 새 단장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KGM대리점전시장 모습 [KG모빌리티 제공=뉴스퀘스트]
KGM대리점전시장 모습 [KG모빌리티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KG모빌리티가 KG그룹 가족사 편입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KGM’을 론칭한다.

30일 KG모빌리티에 따르면, ‘KGM’은 KG Mobility의 약자로, 전국 판매 대리점 및 서비스 네트워크 간판 교체 등 새 단장으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에 나선다.

해외시장에서는 지난 4월부터 새 브랜드를 사용해 왔으며,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브랜드 일원화를 위해 국내 시장도 적용한다. 신규 브랜드 ‘KGM’은 시인성과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하도록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해 간결하고도 명료하게 시각화 했다.

KG 모빌리티를 대표하는 새로운 브랜드 ‘KGM’과 날개를 형상화한 윙 엠블럼을 바탕으로 제작한 BI(Brand Identity)를 전국 200여 판매 네트워크에 적용하여 11월부터 교체 작업을 진행 중이며 오는 12월까지 마무리 한다는 계획이다. 더불어 전국 500여 부품&서비스 네트워크도 순차적으로 간판 등을 교체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토레스 EVX에 선 적용한 레터링 ‘KGM’을 12월 1일부터 생산되는 모든 차종에 적용할 예정이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올해 3월 새롭게 사명을 변경하고 페이드 아웃(Fade-out) 전략에 따라 쌍용자동차의 헤리티지(Heritage)는 이어 받으면서 순차적으로 KGM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확립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