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아메리칸 익스프레스·마스터 현대카드로 결제시 혜택 제공

현대카드는 12월 한 달 간 여행·쇼핑 분야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카드 제공=뉴스퀘스트]
현대카드는 12월 한 달 간 여행·쇼핑 분야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현대카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현대카드(대표이사 김덕환)는 12월 한 달 간 여행·쇼핑 분야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비자(VISA) 브랜드의 현대카드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IHG 계열 호텔·리조트에서 결제 시 객실 요금의 20%를, K공항리무진 탑승 후 비접촉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일본 내 주요 라면 레스토랑에서 비자 브랜드 현대카드로 라면을 주문하면 디저트 또는 사이드디쉬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브랜드의 현대카드로 포시즌스 호텔·리조트에서 결제 후 2박 연속 숙박 시 100달러의 호텔 크레딧을 제공한다.

마스터(Master) 브랜드의 현대카드로 반얀트리그룹 호텔·리조트에서 결제 시 2인 무료 조식을 비롯해 2박 요금으로 3박 투숙, 스파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부킹닷컴 특별 할인 페이지를 통하면 대상 숙소에 한해 최대 30%를 즉시 할인해준다.

항공권 구매 혜택도 있다.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사용자가 대한항공 홈페이지·앱에서 20만원 이상 항공권을 구입하는 경우 5%(최대 5만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한항공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하면 위 혜택들을 누릴 수 있다.

지속되는 고물가에 따른 쇼핑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할인 이벤트도 있다.

주요 홈쇼핑 6곳을 이용하면 최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티몬, AKmall, 컬리 등에서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30만원의 캐시백을, ‘LGE.COM’에서는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50만원 한도 내에서 7%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