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금쪽같은 펫보험’ 출시 6개월 기념
8일 작가 겸 모델 이후신 편 공개...매주 금요일 시리즈 이어져

KB손해보험이 유튜브 콘텐츠 '프로펫셔널'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KB스타즈배구단 김홍정 선수 편 갈무리. [KB손해보험 제공=뉴스퀘스트]
KB손해보험이 유튜브 콘텐츠 '프로펫셔널'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은 KB스타즈배구단 김홍정 선수 편 갈무리. [KB손해보험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이 펫라이프 콘텐츠를 제작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KB손해보험은 ‘KB 금쪽같은 펫보험’ 출시 6개월을 맞아 유튜브 콘텐츠 ‘프로펫셔널’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의 자체 기획·제작 콘텐츠 ‘프로펫셔널’은 유명인들이 반려동물과 함께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펫라이프 콘텐츠다. 

KB손해보험은 반려동물 키우는 방법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통해 반려인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내다봤다.

첫 영상으로 화가 겸 모델 이후신 작가 편이 이날 공개됐다.

이후 매주 금요일마다 ▲쇼트트랙 최민정 선수 ▲가수 브라이언 ▲KB스타즈배구단 김홍정 선수 ▲박하명 기상캐스터 ▲이동현 수의사 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KB손해보험은 ‘프로펫셔널’ 경품 이벤트를 열기로 했다. 영상을 시청하고 감상평을 KB손해보험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직업과 일상의 모습은 각자 다르지만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은 같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영상을 통해 많은 반려인들이 평소 고민하고 공감하는 부분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KB손해보험은 지난 6월 치료비 보장비율을 90%까지 확대하고, 자기부담금이 없는 플랜을 추가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KB 금쪽같은 펫보험’을 출시했다.

9월에는 만성질환이 있거나 큰 병으로 아팠던 반려동물도 해당 질병과 연관된 부위만 제외하고 보장하는 부담보 인수를 신설해 가입 문턱을 낮췄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