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계열 영화 특집관 구성 등 볼거리 풍성

KT 지니 TV에서 ‘굿바이 2023 특집관’을 즐기는 모습. [KT 제공=뉴스퀘스트]
KT 지니 TV에서 ‘굿바이 2023 특집관’을 즐기는 모습. [KT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KT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휴와 연말을 맞아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한다.

KT는 지니 TV에서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올 한 해 장르별로 가장 많이 사랑받은 TOP 30 볼거리를 엄선해 오는 22~31일까지 ‘굿 바이 2023 ’특집관을 꾸린다고 19일 밝혔다.

KT는 ‘굿 바이 2023’ 특집관에 편성된 최신영화 12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3명을 추첨해 상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연다.

또한 영화, 드라마, 예능/교양, 키즈, 해외 드라마 시리즈, 뮤직 등 다양한 장르별로 올 한 해 가장 많이 시청한 상위 30편을 특집관에 한 데 모았다.

아울러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온 가족이 함께 볼만한 해리포터 시리즈와 디즈니 영화들을 각각 특집관으로 새롭게 구성한다.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 전편 구매 또는 기존 구매했던 해리포터 시리즈 영화들을 재 시청할 경우 추첨을 통해 도쿄 해리포터 스튜디오 투어 등의 상품을 증정한다.

‘머스트 해브 디즈니’ 특집관에서는 약 60편의 디즈니 계열 영화들을 한데 모았다. 해당 특집관에서 영화를 구매할 경우 500명을 추첨해 주유상품권을 준다.

KT는 지니 TV의 영유아동 전용 메뉴인 키즈랜드에서 19~25일까지 ‘크리스마스 특집관’을 구성한다. 총 1500편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크리스마스 동요 모음집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특집관의 콘텐츠를 시청하면 200명을 추첨해 인기 완구 7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편 지니 TV 가입자는 스마트폰에서 ‘지니 TV 모바일’ 앱을 설치 받아 외출해서도 TV 화면에서 구매한 영화들을 모바일로 이어볼 수 있으며, 지니 TV 모바일 앱에서 바로 콘텐츠 구매 및 시청,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거실 TV 앞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온라인동영상(OTT)와 유튜브는 물론, 최신 영화에서 지니 TV 오리지널, 키즈 애니까지 모든 볼거리를 큰 화면 TV로 가장 편리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