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섬 업데이트...어둠의 숲에서 행복 찾아 전하는 내용

하이브IM이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 '그림자 섬'을 추가했다. [하이브IM 제공=뉴스퀘스트]
하이브IM이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 '그림자 섬'을 추가했다. [하이브IM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하이브IM은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에 신규 테마 '그림자 섬'을 추가했다고 6일 밝혔다..

하이브IM은 '그림자 섬' 에피소드가 열대섬, 겨울섬, 사마섬에 이은 인더섬의 네 번째 이야기로 어둠의 숲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어둠에 가려진 숲에서 깨어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섬에서 만난 동물 친구들에게 행복의 비결을 전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멤버들이 동물 친구들에게 선사하는 개별 곡까지 감상할 수 있다.

하이브IM은 오는 3월5일까지 '보물지도 이벤트'를 열어 멤버별 프로필 아이콘과 S급 데코레이션 회전목마를 증정한다.

또 오는 20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MAP OF THE SOUL: 7 테마 코스튬' 이벤트에 참여해 포인트를 적립해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활동시 의상 세트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 멤버 제이홉과 슈가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브IM은 하이브 산하의 게임 개발사로 음악과 아티스트,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접목해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