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라스베이거스에서  27일부터  열리는  KBIS 2024  참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싱글 월 오븐'(사진 왼쪽)과 '식기세척기' 신제품은 무광(無光) 스테인리스 재질로 구성된다. [LG전자 제공=뉴스퀘스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싱글 월 오븐'(사진 왼쪽)과 '식기세척기' 신제품은 무광(無光) 스테인리스 재질로 구성된다. [LG전자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SIGNATURE KITCHEN SUITE)’의 신규 라인업을 대거 선보이며 미국 빌트인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현지시간 27~2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북미최대 규모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Bath Industry Show) 2024’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KBIS는 주방·욕실 관련 최신 트렌드를 대변하는 전시로 매년 인테리어 전문가, 주방 디자이너, 건축가 등 전 세계 빌트인 가전 고객들이 찾는다.

‘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신규 라인업은 무광(無光) 스테인리스 재질이 특징으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프렌치도어 냉장고 ▲칼럼형 냉장고 ▲칼럼형 와인셀러 ▲오븐 ▲식기세척기 등 다양한 빌트인 가전 외관에 무광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LG전자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오븐 라인업에 ‘고메 인공지능(AI)(Gourmet AI)’ 기술을 새롭게 적용했다. 오븐 신제품은 LG 씽큐 앱을 통해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가전 해외 브랜드 씽큐 업(ThinQ UP) 라인업이다. ‘씽큐 케어(ThinQ Care)’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또, LG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 도어 패널을 고객의 취향과 인테리어에 따라 선택하는 맞춤형 빌트인 가전을 전시한다.

류재철 LG전자 생활가전&공조(H&A) 사업본부장(사장)은 “B2B 사업의 중요한 한 축을 차지하는 빌트인 시장에서 초프리미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차별화된 가치를 앞세워 LG전자의 위상을 꾸준히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