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우수성  영화  애호가들에게  알리는  고객  맞춤  경험  마케팅  지속

LG 올레드 TV가 영화감독 등 영상 전문가와 글로벌 매체로부터 영화 감상을 위한 최고 TV로 인정 받았다. 사진은 골든글러브 3관왕, 에미상 8관왕에 오른 넷플릭스 드라마 '성난 사람들'을 연출한 이성진 감독 [LG전자 제공=뉴스퀘스트] 
LG 올레드 TV가 영화감독 등 영상 전문가와 글로벌 매체로부터 영화 감상을 위한 최고 TV로 인정 받았다. 사진은 골든글러브 3관왕, 에미상 8관왕에 오른 넷플릭스 드라마 '성난 사람들'을 연출한 이성진 감독 [LG전자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 올레드 TV가 영화감독과 컬러리스트 등 영상 전문가 및 글로벌 매체로부터 영화 감상을 위한 최고 TV로 인정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골든글러브 3관왕, 에미상 8관왕에 오른 넷플릭스 드라마 ‘성난 사람들’을 연출한 이성진 감독은 최근 세계적인 영화 평론 사이트 레터박스(Letterboxd)에 등재된 인터뷰에서 LG 올레드 TV의 화질에 대해 호평했다.

이성진 감독은 “내 다음 작품의 후반 작업에 LG 올레드 TV 를 쓰고 싶다” 며 “LG 올레드 TV는 진정한 블랙을 구현하고, 컬러를 손실 없이 표현해 시청자가 연출자의 의도를 정확하게 감상할 수 있다”고 평가했다.

LG 올레드 TV는 영상의 색보정을 담당하는 컬러리스트에게도 레퍼런스용 디스플레이로 인정받고 있다. 덩케르크,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등 작품의 컬러리스트 월터 볼파토는 “영화 관계자에게 내 작업물을 보여줄 때 LG 올레드 TV를 사용하는데 그 남큼 완벽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글로벌 IT 매체들 또한 LG 올레드 TV의 영화 표현력에 높은 평가를 내렸다.

英 매체 테크레이더(TechRadar)는 LG 올레드 에보 (G3)를 ‘최고 영화 감상용 TV’에 선정하며 “영화를 감상하는데 환상적이다”고 설명했다.

LG 올레드 에보 (G3)는 美 매체 톰스가이드(Tom’s Guide)와 포브스 (Forbes)로부터 각각 “영화 애호가들에게 의심할 여지 없는 최고의 선택”, “높은 명암비와 휘도로 영화 시청에 최적”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LG전자는 영화 애호가들에게 올레드 TV가 제공하는 시청경험을 알리는 맞춤 마케팅도 지속하고 있다.

글로벌 영화 평론 사이트 레터박스에는 ‘LG OLED Movie Club’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오혜원 LG전자 HE(Home Entertainment)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은 “LG 올레드 TV는 전용 인공지능(AI) 화질/음질 칩을 기반으로 영화감독, 컬러리스트 등 전문가들에게 인정 받고 있다”며 “전 세계 영화 애호가들에게 차원이 다른 시청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