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 또는 이용요금 각각 1만원 할인

[제주항공 제공=뉴스퀘스트]
제주항공 항공기 [제주항공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정혜정 기자 】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이 각종 스포츠·골프 장비 및 자전거 위탁 수하물 요금을 할인하는 ‘제주항공 스포츠 페스티벌(이하 제스페)’을 오는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해당 프로모션 기간 스포츠·골프 멤버십과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연회비 또는 이용 요금을 각각 1만원씩 할인해 준다.

스포츠 멤버십은 ▲스쿠버다이빙 ▲스키·스노보드 ▲서핑보드 등 스포츠용품을 20kg까지, 골프 멤버십은 골프 캐디백, 보스턴백과 같은 골프용품을 25kg까지 1년간 추가 수하물 요금 없이 무료로 운송해 주는 서비스다.

자전거 캐링백 서비스는 자신의 자전거를 가지고 항공 여행을 떠나고 싶어 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항공 운송용 자전거 캐링백을 제공해 목적지까지 자전거를 안전하게 운송해 주는 서비스다.

현재 김포~제주 노선을 대상으로 운영 중이며 내달 말부터 국내선 전 노선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주항공 공식 SNS를 통해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하여 고프로를 증정한다. 또한 우리카드를 이용해 ‘스포츠·골프 멤버십’을 구매할 경우 1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이 밖에도 우리카드를 이용해 골프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 세계 20개국 1200여 곳의 골프장을 최대 4인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혜택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기획하고 있다. 행복한 여행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