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게임에 관심 있는 청소년 누구나 신청 가능

넷마블문화재단이 오는 20일까지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넷마블문화재단 제공=뉴스퀘스트]
넷마블문화재단이 오는 20일까지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넷마블문화재단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이 게임산업 현장에 관심 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견학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견학 신청을 받으며 결과는 개별 안내한다고 6일 밝혔다.

신청은 게임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중학생~대학생, 최소 20인 이상 단체) 누구나 가능하다. 견학 프로그램은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월 1회 넷마블 사옥에서 진행된다.

올해로 9년째를 맞이한 넷마블 견학 프로그램은 사내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게임업계 및 실무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보드게임 등으로 간접적인 직업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들의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이나영 넷마블문화재단 사무국장은 "연간 신청이 이틀 만에 마감되는 등 게임 산업과 진로에 관심 있는 청소년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며 "올해는 자체 개발한 게임 경영을 통해 산업 현장에 대한 이해를 보다 높일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할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