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부터 현대미술 25인전 개최

한국타이어 모터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CI 이미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뉴스퀘스트]
한국타이어 모터컬처 브랜드 '드라이브' CI 이미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모터컬처(Motor Culture) 브랜드 ‘드라이브(DRIVE)’를 리뉴얼 론칭했다고 12일 밝혔다.

또 그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프로젝트 ‘하이퍼컬렉션(Hyper Collection)’ 전시회를 오는 15일부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한다.

‘드라이브’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의 감성적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지난 2021년 론칭한 모터 컬처 브랜드의 새로운 이름이다.

기존 브랜드인 ‘마데인한국’에 지속가능성과 미래지향성 등의 확장된 가치를 더하기 위해 브랜드 리뉴얼이 진행됐다.

한국타이어는 ‘드라이브’를 통해 ‘이동’이라는 타이어의 본질적 의미를 넘어 ‘현재와 미래를 이어주는 이동’이라는 새로운 메시지를 담아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

문화·예술 콘텐츠를 결합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모터 컬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새롭게 탄생한 모터 컬처 브랜드 ‘드라이브’의 첫 프로젝트로 현대미술 25인전 ‘하이퍼컬렉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오는 15일부터 4월 14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 운영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국내에서는 이례적인 대규모 전시이며, 일부 작가들은 신작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국내 현대미술계의 과거·현재·미래를 대표할 수 있는 아티스트들의 예술적 여정과 1941년 설립된 한국타이어의 역사를 중첩시켜 보여줌으로써, 국내 최초 타이어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구축하기 위한 기획이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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