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론칭 행사’ 참석한 고현정, “몇시간씩 화장한 채로 있기도…”

 
[트루스토리] 고현정이 또다시 ‘솔직 어법’으로 팬들에게 다가갔다. 피부 관리 비법에 대해서도 세간의 카더라 통신을 일축했다. 고현정은 이 때문에 주요 포털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고현정은 21일 자신의 피부 관리법에 대해 “유난스럽게 피부 관리는 안한다”고 말했다. 고현정은 이날 오후 화장품 브랜드 ‘코이(KoY)’가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벨포트에서 단독 입점을 기념하며 진행한 론칭 행사에 참석, “피부 관리 비법을 알려달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이 같이 말했다.

고현정은 이 자리에서 “바쁜 날은 하루에 한 번 정도 세안한다”며 “촬영할 땐 스물 몇시간씩 화장한 채로 있다가 밤새고 세안하기도 한다. 그러다 어떤 날에는 얼굴에 팩도 하면서 피부에 집중하는 날도 있다”고 솔직하게 이야기 했다.

자신을 둘러싼 뷰티 루머에 대해선 “제가 다닌다는 고정 마사지 샵이 있다고 들었다. 또 고정적으로 피부과에 간다고 들었는데, 그건 거짓말이다”며 “전 그러지 않는다. 제 스스로 직접 피부를 관리한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그녀는 제품 홍보와 관련, “한 점의 티끌도 없는 배우는 없다”고 단언하며 “(광고를 보는 소비자들이 제품을 제대로 보기 위해선) 전 바르고 싶지 않았다. 오히려 더 클로즈업 해달라고 했다”며 이른바 ‘민낯 광고’ 촬영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고현정은 최근 노희경 작가의 신작 캐스팅 제의를 받고 검토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향후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드라마 복귀는 내년”이라고 간단히 말했다.

한편 고현정은 이날 다소 후덕해진 모습이었지만, 여전한 아름다움을 과시하며 현장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았다. 사진출처 = 고현정 공식홈페이지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