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스토리] 김종렬 기자 = 새누리당은 21일 도이환 전 대구광역시의회 의장 등 원외 인사 4명의 재입당을 승인하고 김석기 전 서울지방경찰청장 등 14명은 복당을 결정했다고 이장우 대변인이 최고위원회의 비공개 결과 내용을 밝혔다.

새누리당이 총선을 앞두고 사실상 인물대결에 승부를 걸어야 하는 상황인 까닭에 명망있는 외부 인재 수혈에 올인하고 있는 형국이다.

새누리당은 이날 당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19대 총선과 지방선거에서 탈당했던 도이환 전 대구시의회 의장(대구 달서갑), 김기조 옹진군 생활체육회장(인천 중구·동구·웅진군), 이익진 인천 계양구청장(인천 계양구갑), 육도수 전 경기도의원(여주·양평·가평)의 복당을 승인했다.
 
또 서중현 전 대구 서구청장(대구 서구), 김충환 한국패션산업연구원장(대구 북구을), 허명환 중앙공무원연수원 객원교수와 이찬균 한국지방행정연구원 선임연구위원(이상 포항 북구), 김석기 전 서울지방경찰청장과 정종복 전 의원(이상 경주), 김경원 전 대구지방국세청장(경북 영천), 임인배 전 의원(경북 김천), 김성조 전 의원(경북 구미갑), 이재웅 전 경북도지사 비서실장과 김연호 전 한나라당(새누리당 전신) 법률지원단 부단장(이상 구미을)이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복당하게 됐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