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서 창조의아침 제공]

【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창조의아침 미술학원이 올해 서울대를 비롯해 홍익대, 경희대 등 상위권 미술대학의 합격생을 배출하며 강서구 최상위 합격률을 기록했다.

강서구 대표 미술학원 창조의아침은 2021학년도에만 88%의 합격률을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는 입시반 34명 중 30명이 최종합격한 합격률로, 강서구 최상위 합격률이다.

특히 2021학년도에는 강서구 유일 서울대학교 미술대학 공예과 최종합격생을 배출한 것은 물론, 총 7명의 홍익대학교 합격생을 배출했다. 

7명의 홍익대 합격생 중에는 4년 전액 장학생과 1년 전액 장학생도 포함돼 있다. 

김종길 강서 창조의아침 미술학원장은 “강서구 최강의 미대입시 수업 프로그램을 위해 강남 본원 강사진과 강남 창조의아침 기숙학원 출강 강사진이 함께 수업한다"며 "이론부터 실기, 전직 홍익대, 국민대 교수진의 교수평가까지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1학년도 강서구 창조의아침 홍익대학교 합격자 명덕여고 3학년 황O빈 학생은 “전년도 합격자 성적 평균보다 약 2등급 낮은 수능 성적을 받았지만, 1학년때부터 받아온 학생부 미술활동 컨설팅 덕에 홍익대학교 영상애니메이션학과에 합격할 수 있었다"며 "그림 외 학생부 전략부터 입시 컨설팅까지 유보라 선생님께서 챙겨 주신 덕분에 부족한 성적이지만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었다”고 합격 소감을 전했다.

또 2021학년도 경희대학교 디지털콘텐츠디자인에 합격한 덕원여고 3학년 노O인 학생은 “중학생때부터 창조의아침 미술학원에 다니며, 실기 능력을 키워왔다"며 "유리한 전형과 학교를 찾아 지원 전략을 잡아 주신 김종길 원장님 덕분에 부족한 성적에도 합격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건국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에 합격한 공항고 최O우 학생은 “목표로 삼았던 산업디자인학과에 합격할 수 있었던 것은 부족한 점을 짚어 주시고 학교별 스타일을 사전에 분석해 알려주신 선생님들의 덕"이라며 "강서 창조의아침 미술학원을 선택한 것이 인생에 큰 도움이 됐다”며 소회를 밝혔다.

한편 강서구 미대입시학원 창조의아침은 2022학년도 입시반과 2023학년도 미대입시를 대비할 예비반 학생을 모집한다.

강서 창조의아침은 정원제 미술학원으로, 선착순 마감되며 상담 예약은 전화 상담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