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헤어&바디제품 전문브랜드 ‘메디슈어’가 8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으로 ‘1L 대용량 탈모증상완화 샴푸 100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메디슈어의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지난 5월 공식 출시 후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에 이번 이벤트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코자 마련됐으며, 8월 한달 간 메디슈어 제품 1만원 이상 구매시 1L 대용량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100원에 만나볼 기회가 제공된다.

1만원 이상 구매시 메디슈어 1L 대용량 탈모증상완화 샴푸를 1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신규 회원 이벤트와 고객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신규회원 가입 즉시 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하며, 31일까지 메디슈어 제품을 구매한 후 자사몰에 리뷰를 작성하면 즉시 5천원 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디슈어 공식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8월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 1L 대용량 탈모증상완화 샴푸 100원 특가 이벤트의 목적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메디슈어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훌륭한 가성비를 알리기 위함”이라면서 “민감성 두비와 잦은 두피 트러블로 고생하는 소비자들은 가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8월 특별 이벤트에 주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헤어&바디제품 전문브랜드 메디슈어는 피부 전문가들의 수차례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임상검증 받은 하이퀄리티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다.

메디슈어 탈모증상완화 라인은 오랜 기간 두피전문가의 전문연구와 임상시험을 거쳐 출시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심사를 완료한 탈모증산완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또 세계적으로 엄격하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등급인 Excellent 등급을 획득하여 민감성 두피와 두피 트러블이 걱정되는 사람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