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뉴스퀘스트=남지연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휴가철을 맞아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5일부터 8월 7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공식몰 ‘아모레몰’과 오프라인 뷰티라운지인 ‘아모레성수’를 이용하는 아시아나클럽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모레몰과 아모레 성수에서 7만 원 이상 결제 시 트래블 키트 및 100마일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1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빈파우치와 설화수 베스트 5종 샘플을 비롯해 200마일 적립, 유럽노선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별도로 설화수, 라네즈, 헤라, 프리메라, 마몽드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의 트래블 키트를 제작했다”며 “여행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샘플 크기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양사 사명에 공통으로 들어간 영문자 ‘A’를 모티브로 한 패키지와 항공기 보딩 패스를 닮은 품목 설명서 디자인으로 여행의 설렘을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과 아시아나항공은 ‘여행회복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방침이다.

해당 이벤트는 '아모레몰' 댓글 이벤트로 여행 재개를 기다리며 보낸 지난 2년간의 이야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