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카드의정석’ 광고 모델에 손석구 씨 활동 예정
카드의정석 EVERY1 1호 카드 발급 SNS 인증까지 선보여

우리카드 광고 모델 선정 기념으로 배우 손석구는 ‘카드의정석 EVERY 1’ 1호 카드를 발급받고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 광고 모델 선정 기념으로 배우 손석구는 ‘카드의정석 EVERY 1’ 1호 카드를 발급받고 인증샷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우리카드]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우리카드가 ‘범죄도시2 등 영화, 드라마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손석구 씨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카드의정석’ 광고 모델로 손석구 씨를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우리카드는 손석구 씨가 등장하는 광고를 통해 첫 독자상품 카드의정석 3종을 홍보할 예정이다. 

손석구 씨는 그동안 ▲D.P.시리즈 ▲멜로가 체질 ▲나의 해방일지 ▲카지노 ▲연애 빠진 로맨스 ▲범죄도시2 등을 통해 TV, OTT,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장르에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달 5일 공개 예정인 티저 영상에서는 수트핏의 정석을 보여주는 손석구가 던지는 질문 ‘그게 정석입니까’를 통해 새로워진 카드의정석의 무제한 혜택이 조명된다. 

또 기존 카드상품과의 차별화 포인트를 강조했다는 게 우리카드 측 설명이다.

본편에서는 카드 혜택의 본질과 기본에 집중한 신상품 3종의 혜택을 ‘카드의정석’이라는 브랜드에 집중해 전달할 예정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기본을 새롭게, 기준을 다르게’라는 브랜드 철학을 대중들에게 알리는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석구 씨의 반전 매력과 도전적이면서도 진솔한 이미지가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