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17일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뮤직페스티벌 준비 중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최정상급 뮤지션 라인업 구성  
이달 27일 티켓 응모 종료 예정…하나은행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

23일 하나은행은 다음달 16일과 17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제공=뉴스퀘스트]
23일 하나은행은 다음달 16일과 17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수 기자】 하나은행이 준비하고 있는 대규모 음악축제가 개최를 앞두고 금융권 안팎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23일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다음달 16일과 17일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하나은행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시대와 취향을 초월한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출연 뮤지션은 말 그대로 최정상급이다.

9월 16일에는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과 ‘강남스타일’로 원조 K팝 열풍을 일으킨 월드스타 ‘싸이’(PSY)가 무대에 선다. 

또 ▲가을밤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스윗한 힐링보이스 ‘성시경’ ▲독보적인 실력과 대중성의 조화로 떠오르는 음원강자 ‘멜로망스’ ▲Mnet 서바이벌 BOYS PLANET 우승팀으로 데뷔 이후 폭풍 인기몰이 중인 슈퍼루키 ‘제로베이스원’이 축제 첫날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9월 17일에는 하나금융그룹 모델 안유진이 소속된 걸그룹 ‘아이브’(IVE)가 출연한다.

아이브는 최근 막을 내린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에서 멋진 공연을 선보이면서 전 세계 스카우트 대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4세대 대표 걸그룹 아이브와 더불어 ▲젊은날의 청춘을 노래하는 감성 밴드 ‘잔나비’ ▲장르와 무드의 한계를 넘나드는 밴드사운드로 대한민국 밴드씬을 대표하는 ‘데이브레이크’ ▲테크닉과 감성을 고루 갖춘 매력적인 보컬리스트 ‘Young K’(DAY6)가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할 전망이다.

이처럼 초호화 라인업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이달 27일까지 티켓 응모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공연 일자·객석 유형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오는 9월 4일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 개별 안내 후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하나은행 공식 SNS 계정에서는 콘서트의 설렘을 미리 느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티켓 응모 마지막주 SNS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콘서트 참가 응모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공연 당일 하나은행은 이벤트 당첨 고객들이 ‘하나’되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웰컴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연장 주변으로 뮤직페스티벌 컨셉의 다양한 포토존을 준비해 참관객들이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200%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금융권 대표 브랜드 콘서트로 자리매김할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공연 및 티켓 응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의 무대는 고객들에게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페스티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