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는 추석을 맞아 B tv 고객에게 Apple TV+ 3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Apple TV+는 업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 제공하는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다.

오는 12월 5일까지 Apple TV 앱이 탑재된 안드로이드 기반 B tv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Apple TV+ 신규 가입자에게 3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Apple TV+를 이전에 가입했지만 지금 구독 중이 아닌 고객도 이번 혜택으로 3개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B tv 홈화면 이벤트 배너를 통해 3개월 무료 혜택을 등록할 수 있다.

‘스마트 3’를 비롯한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큰 TV화면으로 안방에서 가족과 함께 Apple TV+를 즐길 수 있다.

안드로이드 셋톱박스로 변경을 원하거나 신규로 B tv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SK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없이 106)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박참솔 SK브로드밴드 Next IPTV 담당은 “올 추석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무료 혜택을 준비했다”며 “Apple TV+는 물론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좋은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