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GS25는 겨울철 필수 리빙 및 가전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리빙&가전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GS25는 "연말을 앞두고 관련 상품 구매에 나선 근거리 쇼핑족들을 위해 초특가 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히터, 온풍기, 가습기, 충전식 손난로 등 온열가전부터 TV, 노트북, 청소기, 골드바, 명품, 건강기능식품까지 100여 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연말까지 전국 GS25에서 예약 주문 방식으로 진행되며 고객은 매장에서 직접 주문하고 원하는 배송지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다.

대표 상품 14개를 엄선해 19일까지 GS리테일 모바일 앱 우리동네GS에서 특별 사전 예약 행사도 진행한다.

참여 상품으로는 △파세코 가스히터 PGH-C14GH △보랄 날개없는 PTC 온풍히터 △귀뚜라미 24년형 카본매트(싱글) △루메나 H3X 듀얼무선가습기 등 1~2인 가구 고객들을 위한 소형 난방 가전 등이 있다.

차정모 GS리테일 라이프리빙팀 MD는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근거리 쇼핑족들이 집 앞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빙&가전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GS25는 앞으로도 종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 먹거리에서부터 실생활 필수템까지 판매 상품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연말을 맞아 1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신선식품을 한 데 모은 ‘블랙프라이데이 신선한 식탁 특별전’을 진행하고 있다.

11월 13일부터 18일까지 한우, 킹크랩, 과메기 등 상품을 ‘우리동네GS’에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