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최초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입장권 혜택 제공
VVIP 고객 월 1회 입장권 무료...일반 고객도 할인 혜택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챔피언1250X 키즈카페에서 고객이 자녀들과 함께 시설을 체험하고 있다. [KT 제공=뉴스퀘스트]
서울 용산에 위치한 아이파크몰 챔피언1250X 키즈카페에서 고객이 자녀들과 함께 시설을 체험하고 있다. [KT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KT가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멤버십 제휴를 키즈카페로 확대한다.

KT는 이달부터 자사 멤버십 고객들에게 어린이 실내놀이터 '플레이타임중앙'의 전국 58개 직영점 키즈카페 입장권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로 챔피언, 상상스케치 등 총 20여개 키즈 놀이공간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과 편의성이 높다.

KT 멤버십 VVIP 고객은 평일 이용권을 월 1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일반 멤버십 고객은 월 2회 입장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VVIP초이스 혜택으로 어린이 무료입장권을 받더라도 추가 입장권에 대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할인 예매시 할인 금액만큼 포인트가 차감되며 무료 입장권은 1만 포인트가 줄어든다.

KT 멤버십 앱에서 예매도 가능하다. 앱에서 '키즈카페예매'를 선택하면 원하는 지점을 지정해 예약할 수 있다. 이후 매장에서 입장권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플레이멤버스 앱에 이용권 번호를 등록 후 플레이오더로 입장하면 된다.

신규 제휴를 기념해 키즈카페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월 3일까지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하리보 런치박스 세트를 증정한다.

이병무 KT 고객경험혁신본부 본부장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연령층이 계속 낮아지는 만큼 미래 세대의 마음을 잡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특색 있는 멤버십 혜택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