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애니메이션 2024년 무료 공개...추첨 이벤트도

모델이 KT 지니 TV에서 ‘2024 푸른 용의 선물’ 특집관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고 있다. [KT 제공=뉴스퀘스트]
모델이 KT 지니 TV에서 ‘2024 푸른 용의 선물’ 특집관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기고 있다. [KT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KT가 설 명절을 맞아 지니TV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극장에서 상영 중인 최신 영화와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를 선정해 '2024 푸른 용의 선물' 특집관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T는 '서울의봄', '노량: 죽음의 바다' 등 최신 영화 10여편 중 1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이마트 상품권을 증정하고, 3편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겐 TV포인트 5000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집관에선 '댄싱퀸', '아가씨', '탐정: 리턴즈' 등 명작 영화 30여편과 '혼례대첩', '연인' 등 화제 TV 드라마·예능도 무료 공개한다.

'용의 해'를 맞아 용띠 배우가 출여하는 영화, 용이 등장하는 영화 등 이색 테마로 다양한 영화들을 새롭게 구성하기도 했다.

아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KT는 오는 15일까지 '키즈랜드 설특집관'을 구성해 '반짝반짝 캐치! 티니핑', '고고다이노' 등 2024편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오는 14일까지는 '갤럭시 S24 브랜드 팝업 스토어' 메뉴를 방문만 해도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이상 메뉴에 출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15명을 추첨해 갤럭시 북, 갤럭시 탭 등을 증정한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거실 TV 앞에 모여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무료 영화와 볼거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대표 미디어 포털 서비스로 모든 콘텐츠를 큰 화면 TV로 가장 편리하게 감상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