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 tv 금영노래방 앱에서 4일간 총 100곡 무료, ZEM 경품 이벤트도
지역 전통시장을 홍보하는 TV광고 무료 제공으로 명절 기간 방문 활성화

【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는 갑진년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B tv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또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무료 광고 송출도 지원한다.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는 설 연휴 신작 VOD 7편을 선정, 대상작을 구매할 때마다 다른 대상작 20% 할인쿠폰을 연달아 지급하는 이벤트다.

IPTV 3사가 공동 전략 수급한 ‘노량: 죽음의 바다’부터 ‘서울의 봄’,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트롤: 밴드 투게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더 마블스’, ‘인투 더 월드’로 구성됐다.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는 이달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B tv 홈화면과 B tv 각 장르의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이벤트/무료’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온 가족이 거실에 모여 찐노래방을 경험할 수 있도록 B tv 금영노래방 앱에서 ‘도전 무료 100곡’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1일 1곡 무료에서 설 연휴 기간 동안 1일 25곡 무료 제공해 혜택을 강화했다. 

아이들을 위한 B tv ZEM(잼) 이벤트도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6’, ‘코코멜론’, ‘리틀엔젤’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똘똘이 인형, 캐릭터 굿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모바일 B tv에서는 이달 13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챌린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석체크마다 VOD를 구매할 수 있는 B캐쉬 100포인트(최대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가 끝나는 이달 16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등 전국에 걸쳐 총 25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한다.

‘B tv 우리동네광고’ 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명절 때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비영리 사회적 기업을 위한 무료 광고 사업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설 연휴 기간 동안 B tv가 준비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통해 B tv 고객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며 “또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