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 게임 소개 및 사업 일정 발표
유튜브 넷마블 채널 통해 시청 가능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넷마블이 올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오는 19일 쇼케이스를 열고 구체적인 게임 소개 및 사업 일정 등을 발표한다고 5일 밝혔다.
현장 쇼케이서는 미디어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일 유튜브 넷마블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해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정식출시 전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다양한 인게임 정보와 이벤트 등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 '모바일 게임 명가'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4월 출시...MMORPG 시장 부흥 이끈다"
- 넷마블, 신임 각자 대표에 김병규 부사장 내정..."전략기획통(通)"
- [지스타2023] 넷마블, 미공개 신작 3편 최초 공개...총 100부스에 170개 시연대 마련
- 넷마블, '지스타' 출품작 3종 미디어 프리뷰 개최..."역대급 액션과 재미"
- [NQ 공시 분석] 넷마블, 신작 출품과 회사채 발행으로 재무 건전성 확보 나서…‘1조원대 수수료’는 걸림돌
- "대세 웹툰·웹소설·드라마 찾아라"...게임업계, 인기 IP 확보 전쟁
- 베일 벗은 넷마블 기대작 '나 혼자만 레벨업'...글로벌 톱 '싱글 액션 RPG'로 도약
- '심상치 않은 흥행 기류'...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사전예약 500만 돌파
- 넷마블, 신작 '아스달' '나혼렙' 기대감 UP…"흑자 전환 '3N' 명성 되찾는다"
김민우 기자
nsfact@newsque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