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큐피드, 꽃들의 인사 등 미디어파사드 연출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큐브에 싱그러운 봄 기운이 느껴지는 ‘Journey into Spring’ 미디어아트가 송출되고 있다 [롯데물산 제공=뉴스퀘스트]
롯데월드타워 미디어큐브에 싱그러운 봄 기운이 느껴지는 ‘Journey into Spring’ 미디어아트가 송출되고 있다 [롯데물산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롯데월드타워·몰이 봄을 맞아 미디어파사드 연출, 달달한 디저트 팝업 행사, 봄맞이 대청소 등 새단장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롯데월드타워 외벽의 미디어파사드는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웜하트(Warm Heart)’ 연출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18시 30분부터 22시까지 매 시각 15분, 45분마다 볼 수 있다.

이날부터는 ‘완연한 봄 기운에 세상 밖으로 나온 꽃들의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시즌 무드를 연출한다. ‘봄나들이(Journey into Spring)’, ‘봄빛깔(Spring Pop)’ 등 다채로운 패턴으로 각각 매시 정각과 30분, 15분과 45분마다 진행된다.

롯데월드타워 앞 미디어큐브에서는 민들레 아저씨와 함께 떠나는 데이지와 튤립의 봄 여행 이야기를 그린 미디어아트를 송출한다.

화이트데이 시즌을 반영해 서울 3대 치즈 케이크로 꼽히는 수플레 전문점 ‘치플레(CHEFFLE)’의 팝업 스토어가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지난 4일 오픈했다.

‘버버리 약과’, ‘베컴 약과’로 유명한 한남동 프리미엄 약과 브랜드 ‘골든 피스(GOLDEN PIECE)’ 팝업 스토어에서는 참깨, 레몬 요거트, 흑임자, 얼그레이 등 9가지 다양한 찹쌀 약과를 판매한다.

지난 1일 오픈한 베이킹 인플루언서 심서연의 프레즐 브랜드 ‘프렛티(PRETZTY)’는 7일부터 판매 메뉴를 확대했다.

봄 시즌을 맞이해 시그니엘 서울은 생화로 꾸며진 객실에서 인룸다이닝 스페셜 디너와 조식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룸 결합 프로모션 ‘블루밍 러브(Blooming Love)’ 패키지를 선보인다. 샴페인 1병과 하트 케이크를 제공된다.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봄맞이 대청소 및 시설 정비도 마쳤으며, 고객의 안전을 위해 타워 곳곳 공용 시설물의 이상 유무를 세밀 점검하고 보수 정비 작업도 함께 진행했다.

롯데물산 운영지원팀장은 “새봄을 맞아 희망이 차오르는 따뜻한 분위기로 단장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며 “사랑하는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봄기운 가득한 롯데월드타워·몰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