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김동호 기자 】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박진효)는 한국, 프랑스, 일본 3개국이 합작해 만든 인기 애니메이션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시즌 5편을 국내 유료방송 최초로 독점 VOD 서비스한다고 15일 밝혔다.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Miraculous: Tales of Ladybug & Cat Noir) 시리즈는 한국(SAMG), 프랑스(자그툰·메소드), 일본(도에이)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가 참여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2015년 첫 방송 후 전세계 120여개국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시리즈는 주인공 마리네뜨가 레이디버그로, 아드리앙이 블랙캣으로 변신해 악당 호크모스에 맞서 파리를 구하는 히어로물이자, 둘 간의 사랑을 그린 로맨스물이다.

지난 2015년 9월 한국에서 B tv로 첫 공개 후 누적 시청건수만 5000만회에 달한다.

시즌 5편은 더 강력해진 악당 모나크와의 대결과 빼앗긴 미라클스톤을 찾는 내용이다.

SK브로드밴드는 총 26화로 구성된 시즌 5편을 독점 VOD 서비스하는 것은 물론, 시즌 1~4편 총 104화도 함께 서비스한다. 시즌 4~5편은 오직 B tv에서만 VOD로 만날 수 있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이번 ‘미라큘러스: 레이디버그와 블랙캣’ 시즌 5편 독점 VOD 서비스는 그간 애니메이션 투자를 이끈 B tv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를 선별해 B tv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키즈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