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넷플릭스와 손 잡고...도어투성수에서 '작심 3월' 팝업스토어 오픈

GS25 도어투성수 '피지컬100 언더그라운드' 팝업 매장. [GS25 제공=뉴스퀘스트]
GS25 도어투성수 '피지컬100 언더그라운드' 팝업 매장. [GS25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이지민 기자 】 GS25는 넷플릭스와 손 잡고 지난 20일부터 4월 8일까지 성수동 소재의 도어투성수에서 ‘피지컬:100 시즌2- 언더그라운드 팝업스토어’(이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GS25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O4O(Online for Of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시너지 확대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GS25관계자는 "팝업스토어는 넷플릭스의 피지컬100의 두번째 시즌 공개를 기념하고, 연초에 운동 계획을 세웠던 소비자들이 3월 즈음에 계획을 다시 돌아보며 체험과 소비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GS25는 ‘작심 3월’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 듯 한 체력 단련 체험형 이벤트 △넷플릭스와 컬래버 한 운동 관련 신상품 판매와 특별 프로모션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체력 단련 체험형 이벤트에서 ▲인바디 측정을 통해 목표에 달성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한 리워드 제공 ▲트레드밀 챌린지를 비롯한 체력 증진 게임 3종 ▲맨몸 운동 우수자에게 상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넷플릭스와 컬래버 한 운동 관련 신상품 판매와 특별 프로모션으로 ▲피지컬100닭가슴살 ▲피지컬100닭가슴살소시지 ▲피지컬100닭가슴살듬뿍샐러드 등 3종을 포함해, 작년 6월 이후 출시된 총 10종의 상품도 선보이며 이중 일부를 팝업스토어에서만 1+1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정표 GS리테일 O4O부문장은 “고객이 넷플릭스를 오프라인에서 더 재미있게 체험하고 소비할 수 있도록 GS25가 차별화된 O4O 콘텐츠를 팝업스토어로 구현했다”며 “앞으로도 컬래버 상품 출시 뿐 아니라 한 차원 더 진화된 O4O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