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퀘스트=이태웅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카미안느는 GS 홈쇼핑을 통해 런칭한 ‘카미안느 기미 케어 세트’가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연속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당 패키지는 '카미안느 뿌리는 기미앰플 100ml' 3개와 '카미안느 기미크림 30ml' 2개, 그리고 기미앰플 체험분 미니어처로 구성돼 있다. 

‘카미안느 기미 케어 세트’는 효과적인 기미 케어 제품으로 카미안느 기미 관리 앰플과 크림은 론칭 방송 전 미리 주문에서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실제 방송 중에도 목표한 준비 수량을 전부 판매됐다.

또한, 연이어 편성된 앙코르 방송에서도 준비 수량이 연속 완판됐다.

‘카미안느’는 뷰티의 메카 청담동에 있는 시그니처 VIP 에스테틱 화장품을 홈케어로 만나볼 수 있는 홈케어 브랜드로, 이번 런칭 패키지에서는 해당 브랜드의 메인 상품인 기미 크림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뿌리는 기미 앰플을 구성하여 누구나 편안하게 집에서도 스파 관리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카미안느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사용으로 오히려 자외선 차단제를 소홀히 하시는 분이 많지만 마스크에 반사되는 빛으로 인해 눈가 등에 기미 잡티가 생기기는 더 쉬운 환경"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쉽게 효과적인 스파 관리를 제안 할 수 있는 카미안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카미안느 기미 앰플 세트’는 추가 앙코르 방송이 확정됐으며, GS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