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패스 챗봇' 이용한 퀴즈 8월 한 달 동안 운영
추첨 통해 국내항공권·파파존스·BHC·버거킹 등 경품 증정

대한항공 챗봇 '대한이' 다다굿챗 이벤트 포스터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 챗봇 '대한이' 다다굿챗 이벤트 포스터 [사진=대한항공]

【뉴스퀘스트=윤경진 기자】 대한항공이 챗봇 이용자를 늘리기 위한 여름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한항공이 챗봇 ‘대한이’를 통해 ‘다다굿챗’(多多 Good Chat) 이벤트를 8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6월부터 대한항공은 챗봇을 '일반 챗봇'과 '스카이패스 챗봇'으로 나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파파존스 오리지널 수퍼 파파스 세트(50명) ▲BHC 맛초킹 세트(50명)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 세트(100명)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앱에서 챗봇 대한이 내 스카이패스 챗봇에 접속해 '대한이 여름 이벤트'를 입력하고, 퀴즈를 풀면 된다.

당첨자는 9월 11일 대한항공 홈페이지 게시글과 당첨자 개별 통보로 발표할 예정이다.

스카이패스 챗봇에서는 고객이 전화 통화나 지점 방문을 하지 않아도 우수 우수 회원제도, 마일리지 적립·사용 등의 문의가 가능하다.

현재 대한항공은 챗봇 대한이를 비롯해 모바일 앱 ‘셀프 체크인’, 공항 무인탑승 수속 시스템 ‘키오스크’, 직접 수하물을 부치는 ‘셀프 백드롭’ 등 IT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고객들이 보다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