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인천공항·김포공항 기내에서도 '칼스라거' 서비스 제공
이마트24 구매고객 대상으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프로모션 진행

대한항공과 이마트24가 협업해 단독판매하는 수제맥주 '칼스라거' 패키지 이미지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과 이마트24가 협업해 단독판매하는 수제맥주 '칼스라거' 패키지 이미지 [사진=대한항공]

【뉴스퀘스트=윤경진 기자】 대한항공과 이마트24가 수제 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선보인다. 

대한항공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생산해 만든 수제맥주 '칼스라거'를 이마트24와 협업해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칼스라거는 이마트24와 인천공항 내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 김포공항은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9월에는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로도 제공된다.

칼스라거 패키지 물품에는 대한항공 로고와 하늘을 날아가는 비행기 이미지가 들어가 있다.

양사는 칼스라거 출시 기념으로 27일부터 9월 말까지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추가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1월 업계 첫 마일리지 적립을 도입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총 결제금액 기준 2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마일리지를 2배로 쌓을 수 있다.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총 구매가격 대비 마일리지 10배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양사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일리지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24 고객을 대상으로 ▲대한항공 미주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3명) ▲대한항공 테디베어 인형(50명)을 추첨 통해 제공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수제맥주 칼스라거와 대한항공 마일리지 추가 적립으로 즐거운 여행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기내와 공항 라운지에서 선보이는 칼스라거를 통해 여행의 즐거움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