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과 CJ올리브영이 협업해 제작한 여행 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과 CJ올리브영이 협업해 제작한 여행 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 [사진=대한항공]

【뉴스퀘스트=윤경진 기자】 대한항공이 CJ올리브영과 여행을 주제로 한 뷰티 파우치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양사가 협업해 제작한 여행 파우치 ‘뷰티 레스트 에디션’은 1만 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뷰티 레스트 에디션은 여행 시 필요한 일상 속 뷰티 아이템으로 이뤄졌다. 

상품 구성에는 기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수면 안대부터 헤어 머리끈, 소음방지용 귀마개, 뷰티 타월, 솜사탕 디저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대한항공 500마일리지와 올리브영의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인 럭스 에디트 제품 1만원 할인 바우처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상품을 구매하고 8월 17일까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명에게 파리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도 증정한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산업간 경계를 넘어 여행이라는 공통된 테마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휴가를 앞두고 항공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