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계통신비 부담 줄여주는 '갤럭시 perFEct 프로그램' 신규 도입

삼성전자가 갤럭시 S23 FE를 출시했다. [삼성전자 제공=뉴스퀘스트]
삼성전자가 갤럭시 S23 FE를 출시했다. [삼성전자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권일구 기자 】 삼성전자가 고물가시대를 맞아 가계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자 갤럭시 S23 FE를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102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갤럭시 S23 FE'를 8일 국내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갤럭시 S23 FE’는 프리미엄 성능과 카메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담은 제품으로 민트, 그라파이트, 퍼플, 크림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삼성닷컴과 '삼성 강남'에서는 네 가지 기본 색상 외에도 '인디고'와 '탠저린' 두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한다. 스토리지는 256GB이며, 가격은 84만7000원이다.

◇ 고사양 프로세서 탑재...안정적‧효율적 멀티태스킹 제공

'갤럭시 S23 FE'에는 163.1mm(6.4형)의 다이내믹 아몰레드 2X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눈의 피로를 덜어주며, 4500mA의 대용량 배터리 및 고속 충전도 지원한다.

카메라의 나이토그래피 기능은 야간 등 저조도에서도 차별화된 촬영 결과물을 제공하며, 5000만 화소의 고해상도 렌즈와 3배 광학줌이 탑재됐다.

광학식 손 떨림 보정(OIS) 각도와 전·후면 카메라의 동영상 손떨림 보정(VDIS) 기술은 흔들림이나 움직임이 많은 상황에서도 보다 선명한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가능하게 한다.

플로팅 카메라와 작은 크기의 카메라 홀을 적용하고,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내구성도 강화했다. IP68 방수‧방진 등급을 획득했다.

◇ 갤럭시 퍼펙트(perFEct) 프로그램 도입

삼성전자는 정부의 가계통신비 절감 기조에 발맞춰, 갤럭시 S23 FE 구매 고객을 위한 '갤럭시 퍼펙트(perFEct)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고객은 24개월 후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출고가의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갤럭시 S23 FE'를 구매한 소비자가 부담없이 제품을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갤럭시 Trial'을 선착순 600명으로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삼성닷컴과 삼성스토어 10개 매장에서 8일부터 운영되며, 해당 프로그램으로 '갤럭시 S23 FE'를 구매한 고객은 자유롭게 제품을 사용해본 후 제품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반품을 신청할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다.

◇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 제공

삼성전자는 오는 22일까지 갤럭시 S23 FE를 개통한 고객에게 갤럭시 스마트태그2나 25W PD 충전기 절전형(EP-T2510X)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이달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CU편의점에서 연세우유 생크림빵 등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교환권 1매와 CU 디저트 50% 할인권, 그리고 호요버스의 롱플레잉게임(RPG) '붕괴: 스타레일'의 성장 지원팩이 제공된다.

호요버스의 RPG '붕괴:스타레일'은 12세 이상 이용가능하며, 성장지원팩은 스타레일 아이템 교환권과 갤럭시 스토어 3만원 할인쿠폰 총 20매로 구성된다.

2024년 1월 31일까지 개통한 고객에게는 삼성닷컴 앱에서 갤럭시 S23 FE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50%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개통 기간에 따라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체험권, 마이크로소프트 365 베이직 6개월 체험권 등도 지급된다.

또한, 폰 꾸미기에 진심인 1020세대를 위해 '피클스더프로그', '조구만 스튜디오', '카카오프렌즈'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액세서리 세트와 패딩 케이스 등을 출시한다. '스마트뷰 월렛', '실리콘', '클리어 가젯' 3종의 정품 케이스도 출시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23 FE는 1020세대의 트렌드, 취향,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디자인과 기능을 담은 완벽한 스마트폰"이라며, "프리미엄 성능에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갤럭시 S23 FE로 나만의 개성 있는 모바일 라이프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