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모바일 제품 대상...전국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진행

삼성전자가 2024년을 맞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1월 한달간 연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 제공=뉴스퀘스트]
삼성전자가 2024년을 맞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1월 한달간 연다고 26일 밝혔다. [삼성전자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삼성전자는 2024년을 맞아 1월 한달간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연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삼세페는 가전, 모바일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삼성전자의 주요 제품인 ▲QLED TV ▲비스포크 세탁기 ▲갤럭시 시리즈 등 총 133개 모델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결혼, 이사 시즌에 맞춰 여러 품목을 동시에 구매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 구매시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패키지'를 확대 운영한다.

가전과 모바일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전자 멤버십 또는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쾌적한 공부방 패키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구매 금액의 최대 3배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제공하며 총 3006명에게 멤버십 포인트와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삼세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더욱 값지고 의미 있는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며 "1년간 기다린만큼 더 풍성해진 삼세페와 함께 가전·모바일까지 폭넓은 제품을 특별하게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