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과 리조트 객실 요금 20% 할인
각종 할인 혜택과 함께 일정 금액 결제 시 캐시백 제공

현대카드는 1월 한 달 간 여행·쇼핑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카드 제공=뉴스퀘스트]
현대카드는 1월 한 달 간 여행·쇼핑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카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현대카드(대표 김덕환)는 1월 한 달 간 여행·쇼핑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비자(VISA) 브랜드의 현대카드로 아시아태평양 지역 내 참여 IHG(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 호텔과 리조트에서 결제 시 객실 요금의 20%를, K공항리무진 탑승 후 비접촉 결제 시 2000원을 즉시 할인해준다.

놀(NOL) 카드 보유자가 놀 카드페이에 카드를 처음 등록하면 야놀자에서 국내외 숙박·레저·고속버스 15% 할인 쿠폰을, 트리플에서 해외 숙박·레저 5% 할인 쿠폰을 각 영역별로 1매씩 제공한다.

또 인터파크에서 놀 카드로 토핑(Toping) 멤버십을 결제하면 가입비 1만원을 지원한다.

최근 6개월 간 카페이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의 경우 현대·기아·제네시스 카페이를 2개월 연속 이용하면 스타벅스 쿠폰 3장을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 하이패스(e hi-pass)’를 처음 가입한 후 2월 말까지 5000원 이상 이용하면 스타벅스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이 하이패스는 실물 카드 없이 유료도로 통행료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항공권 구매 혜택도 있다. 최근 6개월 간 대한항공 카드 결제 이력이 없으면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앱에서 20만원 이상의 항공권을 구입할 경우 5%(최대 5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카드는 대한항공 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응모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 할인도 주목된다. 현대에이치몰(Hmall), 씨제이(CJ)온스타일, 지에스숍(GS SHOP) 등 5개 주요 홈쇼핑에서 최대 7%, 티몬, 에이케이몰(AKmall), 컬리 등에서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쓱닷컴(SSG.COM)에서 쓱페이로 7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최대 7%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G)마켓과 함께 운영 중인 스마일카드 이용 이벤트도 있다. 최근 6개월 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으면 이달 21일까지 G마켓 또는 옥션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15%(최대 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그 외 신세계유니버스 클럽 연회비를 결제하면 1만 스마일캐시도 적립해준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