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결제 대상자에게 추첨 방식으로 상품권 제공
전용 페이지 내 호텔 예약·결제 시 할인·리워드 혜택
KB 국제브랜드 카드 회원 대상 eSIM 20% 할인

KB국민카드는 설 연휴를 앞두고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해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KB국민카드 제공=뉴스퀘스트]
KB국민카드는 설 연휴를 앞두고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해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KB국민카드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소영 기자 】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설 연휴를 앞두고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해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

24일 KB국민카드는 KB 페이(Pay)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다음달 말까지 해외에서 총 10만원 이상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24년! 선물로 시작하는 트래블러스 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1000명에게 이마트, 배달의민족 등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족카드 이용 금액은 본인 회원에 합산되며, 경품은 3월 말 안으로 제공된다.

또 다음달 말까지 KB 페이 트래블러스 클럽 내 전용 페이지에서 호텔 예약과 결제 시 즉시 할인 또는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다음달 25일까지 런던, 밀라노, 파리 등 유럽 9개 도시 명품 아울렛에서 구매 시 10% 할인과 5유로(또는 파운드) 상당 음료 교환권 제공 혜택도 주어진다.

그 외 다음달 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eSIM(이심) 구매 시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전용 에어알로(airalo) 페이지에서 쿠폰 적용 후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다만, 휴대폰 기종에 따라 지원이 불가할 수 있다. eSIM 지원 가능 단말기는 에어알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