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인기 캐릭터 '박종건' 등장...강력한 공격력으로 적들 압도
업데이트 기념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출석만 해도 상품 와르르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가 100억뷰를 달성한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 '외모지상주의'와 협업에 나선다. [컴투스홀딩스 제공=뉴스퀘스트]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가 100억뷰를 달성한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 '외모지상주의'와 협업에 나선다. [컴투스홀딩스 제공=뉴스퀘스트]

【뉴스퀘스트=김민우 기자】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가 100억뷰를 달성한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품 '외모지상주의'와 협업에 나선다.

컴투스홀딩스는 웹툰의 인기 캐릭터 '박종건'을 비롯해 다양한 캐릭터들이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에 합류한다고 27일 밝혔다.

웹툰 속 타고난 격투 센스를 갖춘 '박종건'은 게임 속에서도 강력한 공격으로 전체 체력을 순식간에 감소시키는 능력치를 갖는다. 이용자들은 '미지의 생존자' 던전(몬스터들이 모여 있는 소굴)에서 '박종건' 캐릭터를 체험해볼 수 있다.

또 협업 캐릭터들은 일곱번째 세력 '표류자'로 합류한다. 표류자 세력은 새롭게 선보이는 '인연 시스템'을 통해 기존 강력한 캐릭터와 계약을 맺어 전투에 활용할 수 있다. 향후 웹툰의 주인공 '박형석'과 '박세림'도 표류자 세력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컴투스홀딩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출석만 해도 인기 캐릭터 '스카디', '천공의 스핑크스'와 6000캐럿을 얻을 수 있다.

또 '종건의 뱃지 수집 이벤트'를 통해 각종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고 '숲 성게의 모험 이벤트'에서는 협업 기념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는 펀플로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인기 지적재산(IP) '빛의 계승자'의 판타지 세계관을 재해석한 독창적 시나리오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세상을 보는 바른 눈 '뉴스퀘스트'>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퀘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